포르노허브, 트론 · 젠캐시 결제수단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yao Shen
Muyao Shen 2018년 6월28일 14:55
gettyimages

유명 성인물 웹사이트 포르노허브(Pornhub)가 암호화폐 트론(Tron)과 젠캐시(ZenCash)로도 결제를 받는다고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암호화폐에 대한 포르노허브의 가장 최근의 움직임으로, 포르노허브는 지난 4월 암호화폐 버지코인(Verge)을 결제 옵션으로 추가한 바 있다. 지난 27일 <버라이어티>가 처음 보도한 이 소식은 포르노허브의 홍보 담당자 크리스 잭슨을 통해 공식 확인되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포르노허브와 제휴된 모든 사이트에서 암호화폐를 이용해 사용료를 내거나 콘텐츠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포르노허브는 버지와 트론, 젠캐시 외에도 암호화폐 결제 옵션을 추가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리 프라이스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고객이 선호하는 결제 옵션이 바뀌면 이를 따라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암호화폐를 결제 옵션으로 허용하는 것도 이러한 맥락이다. 더욱이 암호화폐는 사용자의 익명성과 안전성까지 보장해준다. 앞으로도 우리는 더 많은 종류의 암호화폐를 허용함으로써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결제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우리가 업계 내에서 암호화폐 결제의 주도적 위치에 서게 되길 바란다.

젠캐시 공동 창업자 롭 비글리오네는 “젠캐시를 통해 포르노허브 고객들은 성인 사이트 이용에 대한 노출의 두려움 없이 은밀하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론은 기사를 발행하는 시점까지 의견을 물은 취재 요청에 답하지 않았다.

번역: 뉴스페퍼민트

· This story originally appeared on CoinDesk, the global leader in blockchain news and publisher of the Bitcoin Price Index. view BPI.
· Translated by NewsPeppermint.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