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수 프로비트 대표 “도전과 개척정신,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코인데스크코리아 창간 1주념 기념 축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
코인데스크코리아 2019년 4월11일 20:00
도현수 프로비트 대표. 이미지=프로비트 제공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의 창간 1주년을 맞아 “법률의 힘은 위대하다. 그러나 필봉(筆鋒)의 힘은 더욱 위대하다”고 한 괴테의 명언을 곱씹게 됩니다.

대한민국 블록체인 미디어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코인데스크코리아가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해 황무지에서 새로운 길을 스스로 내며 달려온 지난 1년은 블록체인 산업에 몸 담고 있는 모두의 성장을 촉진하고 발전을 자극하는 값지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도전'과 '개척 정신', 그리고 '크리에이티브'로 대변되는 코인데스크코리아의 비전은 저희 프로비트 거래소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도 상통합니다.

저희 프로비트는 국내 최초로 하드웨어 보안키를 지원하는 강력한 보안성을 기반으로, 1초에 150만 건 이상의 주문을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체결 엔진, 완전한 맞춤설정이 가능한 거래화면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오랜 기간 개발에 공을 들인 결과로 150개 이상의 코인을 상장할 수 있는 개발이 완료되어 있는 등 다른 거래소들과는 확연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남들이 걸어 온 쉬운 길을 답습하지 않고, 조금은 고되더라도 모두의 발전을 촉진할 새로운 길을 내며 걷고 있는 동반자로서 코인데스크코리아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가 창간 1주년을 기점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블록체인 산업이 요구하는 가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대표 미디어로서 '퀀텀 점프'를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저희 프로비트도 블록체인 생태계의 견실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리겠습니다.

프로비트 로고. 이미지=프로비트 제공


 
프로비트 거래소는 코인투코인(Coin to Coin)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하며, 전문적인 서비스와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프로비트 플랫폼의 고유 토큰인 프로비(PROB)와 함께 수많은 코인의 거래를 지원하며, 프로비 보유자에게 거래 수수료 할인과 새로운 기능에 대한 소개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