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파트너스, 아이콘루프, LFT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환 기자
김동환 기자 2020년 4월9일 18:13

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체인파트너스 크라우드펀딩, 1차 목표 금액 157% 달성 

블록체인 기반 핀테크 기업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가 8일 유가증권 크라우드펀딩을 시작해 목표 금액인 1억원의 157퍼센트(9일 오후 5시 33분 기준)를 달성했다. 체인파트너스는 목표 금액을 늘려, 오는 21일까지 청약을 받기로 했다고 밝혔다. 체인파트너스는 이번 유가증권 크라우드펀딩으로 조달한 자금을 신규 디지털 자산 환전 서비스 체인저 개발에 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서 체인파트너스는 지난해 11월 국내 블록체인 기업 중 처음으로 미국 재무부 화폐서비스사업자(MSB) 인가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아이콘루프, 고성능 합의 알고리즘 'LFT2' 공개

아이콘루프(ICONLOOP)는 PBFT(Practical Byzantine Fault Tolerance) 합의 알고리즘의 성능을 향상시킨 LFT2(Loop Fault Tolerance 2) 합의 알고리즘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LFT2는 PBFT를 경량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킨 합의 알고리즘으로, 기존 PBFT보다 높은 확장성과 네트워크 대역폭을 보장하는 동시에 완전한 안전성(Safety) 및 생존성(Liveness) 확보했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