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디노랩 #아바랩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환 기자
김동환 기자 2020년 6월2일 18:28

짧은뉴스 ‘오늘’을 통해 국내외 업계 이모저모를 전달해드립니다. 보도자료는 코인데스크코리아 모든 기자들이 받아볼 수 있는 contact@coindeskkorea.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코인데스크코리아는 ‘신뢰 그 이상의 가치’를 지향합니다.

우리금융, 디노랩 스타트업 15곳 선발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디노랩(Digital Innovation Lab)에 참여할 15개사를 선발했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자산관리 통합월렛 플랫폼을 만든 트리거파트너스와 암호화폐 추적솔루션 사업을 하는 팀블랙버드 등이 선발됐다. 디노랩에 선발된 기업들은 오는 7월 여는 디노랩 통합센터에 입주해 우리금융그룹 사내벤처팀과 협업을 모색한다. 우리금융그룹은 5월 출범한 디지털혁신위원회를 중심으로 디노랩을 그룹 공동사업으로 확대했다.

 

아바랩스, 테스트넷 '데날리' 공개

블록체인 스타트업 아바랩스(AVA Labs)는 인센티브 테스트넷 '데날리(Denali)'을 통해 200만 개 아바(AVA) 토큰을 보상할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네트워크 참여자는 데날리 테스트넷에 검증 노드를 설치, 운영하면 최대 2000 아바 토큰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번 테스트넷은 6월 15일까지 운영되며, 이후 최종 네트워크 안정화 작업을 거쳐 올 여름 아바 메인넷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