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9 오후브리핑: 로빈후드, 도지코인, 엔비디아, 빌게이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지현
함지현 2021년 2월19일 19:50

로빈후드 "도지코인 등 암호화폐 입출금 지원 예정"

로빈후드 운영사는 17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암호화폐 입출금 신기능을 도입할 의사가 "충분하다"고 밝혔다. 다만 이 기능을 언제부터 지원할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로빈후드 고객 지원 웹사이트에 따르면 현재 로빈후드 이용자들은 앱 내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기만 할 수 있다.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이더리움 채굴 성능 제한

세계 최대 그래픽카드 제조사 엔비디아(NVIDIA)는 18일(현지시각) 블로그를 통해 자사 그래픽 카드의 이더리움 채굴 성능을 절반 이하로 제한한다고 밝혔다.

빌 게이츠, 비트코인 평가 '부정'에서 '중립'으로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이자 빌 앤드 맬린다 재단 이사장이 비트코인에 대해 '중립적 입장'을 표명했다.

그는 18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서 “그렇다고 갖고 있는 사람이 당장 팔아야 된다는 입장도 아니다”고 말했다.   

KPMG-비트고-코인메트릭스, 기관용 결합상품 출시

KPMG는 18일(현지시간) 보도자료를 통해 KPMG의 체인퓨전 서비스와 비트고의 수탁 기술, 코인메트릭스의 데이터 제품을 결합해 코인메트릭스의 '파룸(FARUM)'을 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트코인 탓?…국내 금값 10개월 만에 최저

한국거래소 통계를 보면 지난 18일 KRX 금시장에서 금 현물의 1g당 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0.48% 내린 6만3900원에 마감했다. 5거래일 연속 하락하며 종가 기준으로 작년 4월 6일(6만3780원) 이후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역대 최고가인 지난해 7월 28일의 8만100원에 견줘선 20.22% 낮다.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