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출시
상태바
신한카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출시
  • 뉴스팍
  • 승인 2021.03.1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 출시한 라이프 인 제주 특화카드 혼디모앙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제주도민 및 여행객, 제주도에 자주 방문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을 담은 ‘신한카드 혼디모앙(이하 혼디모앙 카드)’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상품명 혼디모앙은 ‘한데 모으다’라는 의미를 가진 제주도 방언으로, 5년간 신한카드 제주 현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제주 지역에 거주·방문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서비스를 새롭게 개발해 맞춤형 상품으로 설계했다.

먼저 혼디모앙 카드는 전월 실적이나 한도 제한 없이 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의 0.2%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며, 특히 제주도 내 가맹점을 이용하는 경우는 최대 0.6%를 한도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해준다.

여기에 추가해 최대 월 5만원 한도 내에서 실외골프장 5%, 에이바우트 커피 10%, 제주신화월드 5%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제스코마트, 뉴월드마트(마트로), 농협 하나로마트·클럽 등 지역 유통점 이용 시에도 최대 10% 적립할 수 있다.

제주 지역 특성상 온라인 쇼핑이 많은 점과 도서 산간지역 배송비 부과를 고려해 월 1회 2500원 할인 또한 지역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한다.

특히 ESG 관점에서 대중교통(버스) 이용금액 10% 할인 및 전기차 충전소 이용금액 30% 적립 서비스는 탄소배출 감축을 유도해 제주 환경 보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 자연을 모티브로 한 2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친환경 에코젠 플레이트 자재를 사용함으로써 청정 제주 특화 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혼디모앙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 겸용(비자 플래티늄) 3만3000원이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혼디모앙 카드는 제주도민의 이용 패턴을 고려해 실제 제주 거주 시 유용한 혜택들을 담아봤다며 세대를 초월해 제주에서 세컨드 라이프를 꿈꾸는 고객들이 현지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