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유럽 시장 진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uyao Shen
Muyao Shen 2018년 7월6일 12:14


업비트와 제휴를 맺은 미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가 런던 기반 핀테크 스타트업 인베스트닷컴(invest.com)과 함께 EU 시장을 겨냥한 암호화폐 거래소 개설에 나섰다.

5일(현지시각) 배포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두 회사는 “암호화폐를 안전한 환경에서 거래할 수 있는 궁극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비트렉스의 거래소 운영 기술과 인베스트닷컴의 포트폴리오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플랫폼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트렉스 CEO 빌 시하라(Bill Shihara)는 두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이 혁명적인 기술의 확산을 가속화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하라는 또 신규 거래소 개설은 이번 파트너십의 일부일 뿐이고, 조만간 “새로운 서비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확장을 꾀하고 있다고 말했다.

두 회사가 새로 만드는 거래소는 일단 EU 고객만 상대할 예정이지만, 이후 다른 지역과 나라들로 서비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인베스트닷컴 대변인 이타이 애브너리(Itai Avneri)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목표는 우선 EU에서, 이후 세계 여러 나라에서 가장 명망있는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This story originally appeared on CoinDesk, the global leader in blockchain news and publisher of the Bitcoin Price Index. view BPI.

제보, 보도자료는 contact@coindeskkorea.com으로 보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