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퀀트 멤버십 사전가입

40%폭락장 징후,
3일 전에 미리 알 수 있었다면?

코로나19 여파로 시장에 큰 충격을 안긴 3.12 폭락을 예측했던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크립토퀀트가 유료 데이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멤버십 시작하기

크립토퀀트는 2018년 9월 설립된 블록체인 데이터 업체입니다. 온라인 상에 흩어져있는 블록체인 데이터들을 모으고, 그 안에서 의미있는 정보를 뽑아내어, 높은 부가가치를 가진 암호화폐 투자 상품으로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페틀은 주식처럼 이렇다 할 내재가치를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가격은 암호화페 거래소에서 수요와 공급의 논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파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이 내려가고, 사는 사람이 많으면 가격이 올라갑니다.

주식시장에서는 돈의 흐름이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일반 투자자가 이런 정보를 알기 어렵습니다. 반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자산 이동과 관련된 정보들이 블록체인 위에 반드시 기록되기 때문에, 지금 흐름을 들여다보는 게 가능합니다. 크립토퀀트는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18개 거래소와 고래 투자자, 주요 채굴자들의 암호화페 지갑들을 포착하고 그 자금 흐름을 분석하는 방법으로 폭락이나 폭등의 징후를 미리 포착합니다. 그리고 이 데이터를 CryptoQuant 웹페이지 차트와 개인화 알람의 형태로 투자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높은 변동성에 노출되어 있는 여러분의 암호자산에 월 9달러로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마련해보세요. 월 29달러를 투자하시면 제공되는 최대 20개의 가격 관련 알람을 통해 보다 입체적인 투자가 가능해집니다.

지금 CryptoQuant 웹페이지에 코인데스크코리아를 통해 가입하세요.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것만으로 크립토퀀트의 유료 서비스를 한 달 동안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제공됩니다.

문의사항 jen@cryptoquant.com

CQ Insights

  • #칼럼 비트코인이 폭락할 때, 저점에서 나타나는 현상은 지난 14일 6만5000달러에 육박하며 고점을 갱신했던 비트코인 가격이 이후 연일 하락하는 모양새다. 25일 오후 6시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는 약 5만달러로 14일 대비 22% 가... 크립토퀀트 | 2021-04-25
  • 더보기
    접기